로시, 신곡 `버닝`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순수→강렬’ 팔색조 매력 눈길


오는 30일 정식 데뷔를 앞둔 신예 로시의 진짜 모습과 형태가 베일을 벗었다.

로시는 28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Shape of Rothy` 타이틀곡 `버닝`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정식 데뷔를 위한 예열을 마쳤다.

공개된 영상 속 로시는 상상 속에서나 나올 법한 신비로운 공간에서 무언가를 찾는 듯한 아련한 눈빛을 발산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앳된 여고생에서 어엿한 스무 살이 된 로시가 순수한 매력부터 강렬한 모습까지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끈다.

특히 깨진 모래시계, 활과 화살, 커다란 실타래 등 상징성을 띄는 물건이 궁금증을 유발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트로피칼 사운드와 로시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진 타이틀곡 `버닝`이 짧게 공개되어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톡톡 튀는 트로피컬 사운드에 잘 어우러진 "잘은 모르지만 이 온도는 사랑일거야"라는 가사가 등장, 로시의 유니크한 목소리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로시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으로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번 티저 영상 공개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예고했다.

로시는 30일 첫 미니앨범 `Shape of Rothy`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버닝`으로 정식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타이틀곡 `버닝`은 트로피컬 장르의 곡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후렴구에 등장하는 킬링 포인트가 강한 중독성을 지닌 곡이다.

로시의 `Stars`, `술래`로 로시의 매력을 백분 살려 폭넓은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준 `가요계의 레전드` 신승훈이 다시 한 번 프로듀싱, 작곡에 직접 참여해 명불허전 웰메이드 음악을 탄생시켰다.

한편, 로시의 첫 미니앨범 `Shape of Rothy`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