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서산시, 당진시 내포 시티 투어 `내포 통통 버스` 여행 이벤트 실시
3개 시군(태안, 서산, 당진) 연계 관광 활성화를 위해 내포 통합 시티 투어 버스 ` 내포 통통 버스`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포란 충남 서북부 가야산 주변을 통칭하며 선진불교문화와 천주교의 성지, 천혜의 자연경관을 보유한 태안, 서산, 당진 3개 지역을 일컫는다.

여행 전문 매거진 트래블엠에서 진행되는 내포 통통 버스 여행 이벤트는 `서산 가요~당진 받아요` 및 `태안 반갑습니다~서산 어서 오세요`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9월 8일(토) 또는 9월 9일(일)에 서울 및 죽전 간이 버스 정류장에서 내포 통통 버스 탑승이 가능한 수도권(서울, 경기)에 거주하고 SNS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9월 8일 일정은 충남 4대 사찰 중 하나인 서산 개심사와 조선시대 석축 읍성인 서산 해미읍성, 국내 천주교 대표성지로 손꼽히는 당진의 솔뫼성지 그리고 필경사&심훈박물관, 삽교호 및 함상공원을 둘러보는 코스로 구성됐으며, 9월 9일 일정은 국제수목학회(IDS) 선정 세계의 아름다운 수목원으로 선정된 천리포 수목원을 시작으로 인생샷 촬영지로 유명한 팜카밀레 허브농원과 꽃지해변을 비롯해 바닷길이 열리는 간월암을 둘러보는 코스로 구성됐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8월 31일(금)까지 본인 블로그 또는 SNS, 카페 등에 이벤트를 공유한 후 트래블엠 홈페이지에 위치한 여행 매거진 트래블 러버 이벤트 모집글 내에 있는 네이버 폼을 양식에 맞춰 작성하면 된다. 신청자 중 토요일 12명, 일요일 13명 등 총 25명을 선정해 당일 여행 식사 및 관광지 체험비 일체를 제공하며, 이벤트 당첨자 본인뿐 아니라 동반 1인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3일(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해당 여행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또 한 번의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여행 후에 자신의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후기를 남기고 활발히 공유한 참여자 중 총 10명을 선정하여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수여한다.

현재 내포 통통 버스는 서산&당진, 태안&서산, 당진&태안을 투어하는 총 3가지 당일 코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매주 토요일 7시 서울시청역 3번 출구에서 출발해 교대 및 죽전 간이 버스 정류장을 거쳐간다. 현재는 로망스 투어 홈페이지에서 천리포수목원, 꽃지해변, 간월암을 둘러볼 수 있는 태안&서산 코스를 예약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