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 가구전문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템퍼, 씰리 매트리스 등 유명 브랜드 특가 이벤트 진행
창고형 가구전문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 에서 신혼부부 특가 이벤트를 비롯한 새입주이벤트 등 고객 감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품목에는 템퍼, 씰리 매트리스와 같은 해외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까지 포함돼 입주 가구와 신혼집을 채울 가구를 보고 있다면 좋은 가격으로 질 좋은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씰리, 템퍼매트리스는 유럽 등 해외에서 이름난 고퀄리티 매트리스 브랜드로 몸을 단단히 받혀주는 지지력과 편안함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창고형 가구 매장 오렌지 매트리스의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하루 8시간 이상 몸에 닿는 가구인 만큼 가격대만 보고 판단하는 것보다는 직접 누워보고 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비결이다"라고 말했다.

오렌지 매트리스 하남점은 최근 270평대 매장으로 이전해 많은 상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 해 보고선택 할 수 있어 결혼 준비 기간을 줄이기를 원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가죽쇼파,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등 고급 가구를 국내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청첩장을 지참한 예비 부부에게 10% 중복 추가 할인 혜택과 새입주 고객 리뷰 작성 시 10% 추가 할인, 방문 고객 서머스 텀블러 증정 등 여러 행사를 진행 하고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하남 본점을 비롯해 천안아산점이 있으며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경우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