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 ‘2019 윈터스쿨’ 大모집
여름방학이 끝나가는 무렵,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에서 겨울방학을 대비한 `2019 윈터스쿨` 대모집을 시작했다.

8월이 채 끝나기도 전에 겨울방학 학습 대비를 하는 것이 이르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고등학생들에게는 방학 기간만큼 체감 시간이 빨리 가는 시기도 없을 것이다. 특히 겨울방학은 다음 학기, 학년의 성적 성패를 가르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보다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필요하다.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다음 학기의 성적이 달라질 수 있으며, 대입의 결과까지도 바뀔 수 있다.

이로 인해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의 윈터스쿨은 여름방학 기간 중, 미리 접수해두는 학생들의 수도 늘어나게 되었다. 그중에서도 ‘최상위권’을 전문으로 진행되는 원터스쿨의 경우에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모집 인원수가 한정되어있기 때문에 그 인기는 더 높아지고 있는 추세며, 여름방학이 지나면 모집이 마감되는 일이 부지기수다. 더욱이 올해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에서는 경찰대 및 사관학교 합격생도 25명을 배출하여 이번 윈터스쿨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약 5주간 진행되는 2019 윈터스쿨에서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은 학생들이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올바른 공부 습관을 가질 수 있게끔 도울 예정이다. 학생들은 이 시간 속에서 학습 결과에 따른 경쟁력을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지난 윈터스쿨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학생들은 “성적이 많이 올랐다”, “혼자 공부하는 것이 막막했는데, 자기 주도학습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낸 바 있다.

예비 고 2,3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안성 이투스247기숙학원의 ‘2019 윈터스쿨’은 12월 29일(토)에 개강할 예정이다. 현재 선행반과 정규반, 반수반이 모두 마감되었으며 조기 마감이 예상 된다. 접수와 관련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