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찬성의 비상, 2018년 드라마-뮤지컬 넘나들며 전천후 배우로 활약


황찬성이 드라마와 뮤지컬을 넘나들며 전천후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황찬성은 올 초 웹드라마 `다르게 적히는 연애`를 시작으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뮤지컬 `스모크`에 출연하는 등 끊이지 않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8월과 10월에는 일본에서 개최되는 뮤지컬 `알타보이즈`와 `인터뷰`를 통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출연까지 확정지어, 올 하반기도 꽉 찬 스케줄을 소화할 것으로 보인다.

황찬성은 재벌가의 아들이자 슈피겐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제이제이` 역을 맡아 최태준, 최수영과 호흡을 맞춘다.

이번 작품을 통해 생애 첫 악역 연기에 도전할 것으로 알려져,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황찬성은 지난 2006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을 시작으로 12년 동안 꾸준히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2016년 방영된 JTBC `욱씨남정기`에서 능청스런 코믹 연기를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올 4월 개막한 뮤지컬 `스모크`를 통해 격정적이고 깊이 있는 감정 연기 펼쳐 관객들을 매료시킨 바 있다.

자린고비 단벌신사 `고귀남` 캐릭터를 찰떡 같이 소화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황찬성을 대기만성형 배우로 각인시키는 결정적 작품이 됐다.

한편, 황찬성은 24일부터 26일까지 도쿄 마이하마 앰피시어터에서 개최되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일본 관객들과 만난다.

오는 10월 5일부터 8일까지는 도쿄 휼릭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인터뷰`로 다시 한 번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에 이어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의 촬영까지, 남은 한 해도 쉴 틈 없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