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스다이아몬드-와이제이젬㈜ 다이아몬드 및 주얼리 브랜드 ‘아페라모’ 런칭
다이아몬드 국내 수입, 도매유통 전문업체 ㈜다비스다이아몬드와 명장 웨딩주얼리 프로모션 업체 와이제이젬(주)가 협업하여 주얼리브랜드 ‘아페라모’를 런칭 했다고 밝혔다.

아페라모는 ‘~전하다’를 뜻하는 AFFERO와 ‘사랑’을 의미하는 AMORE의 합성어로 ‘사랑을 전하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변화하는 20~30대 소비패턴 및 생활패턴을 파악해 격변하는 주얼리 시장에서의 차별화 전략을 통해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아페라모의 메인컬러는 핑크색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달콤함, 귀여움, 로맨틱을 상징하는 핑크색이 ‘사랑을 전하다’라는 아페라모의 컨셉과 조화가 잘 이루어진다.

아페라모의 모든 상품은 주얼리 전문디자이너의 상품스토리를 대한민국명장 이순용 장인이 상품마다 섬세하게 표현하여 상품의 완성도와 희소성이 높은 소장가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체 개발한 디자인은 모두 특허청에 등록되어 있다.

또한 아페라모 다이아몬드는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다이아몬드의 Color로 E~F 만을 사용하여 다이아몬드의 투명한 느낌을 살렸다. 더불어 한국 다이아몬드 프로모션 센터(KDPC)와 제휴되어 있으며, 세계적인 DTC 사이트홀더 등을 통해 국제 감정기준 동급상위 프리미엄급 다이아몬드 만을 수입하여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서, 체계적인 감정 데이터 관리 및 재매입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 전략을 두고 있다.

아페라모 브랜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지만 가치와 품격이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 싶다” 면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페라모의 상품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