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현역 드림힐스 일산` 모집 청약 현장 열기 달아올라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의 모집 청약에 많은 인원이 모이고 있다.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은 운정신도시와 일산신도시의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부각되면서 앞으로 뜨거운 열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킨텍스와 한류월드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테크노밸리와 킨텍스 제3전시장 등의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는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은 덕이, 탄현, 중산택지개발계획 등도 미래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은 최근 수요가 많은 중소형 평형을 중심으로 다양한 타입의 공간을 설계했다. 보편적이면서 세련된 공간구성의 49㎡A타입, 동선의 입체감을 강조해 공간 효율성을 살린 49㎡B타입, 모던함과 미니멀리즘을 최대로 구상한 49㎡C타입, 쾌적한 럭셔리스타일의 59㎡A타입, 넉넉한 공간구성에 절제된 세련미까지 돋보이는 59㎡B타입으로 구성됐다.

경의중앙선 탄현역이 도보 5분 거리에 근접해 있으며, 서울로 빠른 이동이 가능한 지하철 3호선 네트워크, 2023년 GTX 킨텍스(일산)역으로 강남 접근성까지 높다. 또한 덕이동 로데오거리,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동국내 일산병원, 국립암센터 등으로 생활 인프라까지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고양생태공원, 고양 스포츠타운이 인접해 있어 그린 라이프를 누리기도 좋다.

백송초등학교와 덕이초등학교, 한산초등학교가 인근에 있고 전국 특목고 진학률이 상위권인 오마중학교와 덕이중학교, 일산중학교, 일산고등학교 등의 우수 학군도 밀집해 있어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다.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은 3.3㎡당 90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또한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확장 무상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탄현역 드림힐스 일산의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경의로 917번길 39에 위치해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