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신곡 ‘나나나’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공개


보이그룹 임팩트가 신곡 `나나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폭염을 뚫는 뜨거운 열정을 보여줬다.

임팩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나나나` 뮤직비디오 현장 비하인드를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뜨거운 여름 날,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한 임팩트가 38도 폭염과 더위에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서울 곳곳에서 촬영된 이번 임팩트의 `나나나` 뮤직비디오 촬영은 주로 야외 촬영으로 이루어지며 쉽지 않은 조건 속 진행됐다.

이에 임팩트는 뜨거운 햇볕 아래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강렬한 눈빛을 발산, `이열치열` 촬영에 나서며 청량하면서 풋풋한 청춘의 열정을 보여줬다.

또한 뮤직비디오 촬영장 속 다양한 에피소드와 멤버들의 깨알 매력들이 담겨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임팩트는 "뮤직비디오 촬영 중에 가장 고생했던 것으로 기억에 남지 않을까 싶다"면서 "최고기온을 기록한 한 여름 서울 방방곡곡을 다니며 찍었다. 잘 나왔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고 관심을 당부하기도 했다.

지난 16일 신곡 `나나나`를 발표한 임팩트는 데뷔 첫 여름 컴백에 나섰다.

임팩트는 17일 KBS2 `뮤직뱅크`, 18일 MBC `쇼! 음악중심`에 연이어 출연해 타이틀곡 `나나나`로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데뷔 첫 여름 컴백에 나서는 만큼 임팩트는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신곡 `나나나`는 중독성 있는 딥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경쾌한 비트와 상반되는 감성적인 코드 진행과 멜로디, 시적인 가사가 잘 어우러져 임팩트만의 강렬한 음악 색깔을 담아낸 노래이다.

한편, 임팩트는 신곡 `나나나`로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