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반, 첫 미니앨범 ‘Curiosity’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타이틀곡은 ‘Curious’


싱어송라이터 아이반(AIVAN)의 첫 미니앨범 ‘Curiosity’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얼터너티브 팝장르인 타이틀곡 ‘Curious’를 시작으로 아이반의 성장통을 그려낸 ‘Find My Self’, ‘나’ 다울 수 있는 시절을 그리워하는 이들의 마음을 대변한 ‘Take Me Back’, 영문학과 영어가사 특유의 표현들을 통해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 ‘Love Is So Good’, 그리고 지난 7월 5일 발매한 데뷔곡 ‘Tell The World’ 까지 총 6곡의 아이반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의 경우 데뷔 한 달도 채 안된 아이반이 전곡 작사/작곡/편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형 신인의 면모를 입증했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측은 “아이반이 전곡 작사&작곡 그리고 편곡은 물론 전반적인 기획에 대한 아이디어를 낼 만큼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스스로에 대한 고민부터 성장통, 사랑에 대한 이야기까지 전체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이니 기대해주셔도 좋다”며 발매될 앨범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아이반은 앞서 공개된 커버 이미지와 포토 티저, 그리고 오늘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 티저와 오피셜 포토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번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릴 전망이다.

한편 아이반은 오는 9일 첫 미니앨범 ‘CURIOSITY’를 발매하며 같은 날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경기콘텐츠진흥원과 KBS1 ‘올댓뮤직’이 함께하는 실력파 뮤지션 발굴 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18’ 본선 2라운드 TOP6 파이널 콘서트를 진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