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반복학습 용이한 1/5분량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 선보여
61년 전통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반복학습에 도움을 주는 1/5분량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족집게식 인강을 선보이는 중이라고 전했다.

경록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및 교재 집필진 출신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했다.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해온 베테랑 교수진의 강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강의 품질이 높다는 평가를 받는 중이다.

경록 공인중개사 과정은 출제 빈도가 높은 핵심 내용을 위주로 교육하여 학습 분량을 기존 커리큘럼의 1/5정도로 압축시켰다. 따라서 짧은 수험기간에도 수차례 반복수강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진다. 반복학습을 통해 핵심 내용을 자연스럽게 익히며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게 경록 측의 설명이다.

또한 흑판보다 가독성이 좋은 HD 전자칠판이 사용돼 수험생이 학습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중이다.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번 촬영한 결과물을 내놓은 점도 많은 수험생이 경록을 선택하는 이유다.

아울러 용어해설, 계산문제, 판례 등 추가 학습이 필요한 부분은 시험을 더욱 철저히 준비할 수 있게끔 특강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전과목대비반 수강생은 1/5분량으로 콤팩트한 족집게식 인강 전 과정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며 "수강료 부담 없이 수험기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 교육 과정을 운영하며 다수의 부동산 인재를 양성해온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다. 현재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등록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할인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