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이 경북 경산에 짓는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이 다음달 말 분양을 추진합니다.

호반건설산업은 경상북도 경산진량 선화지구 1블록에서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을 8월 말 분양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습니다.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3층~지상 20층, 6개동 549가구로 구성되며, 전 가구가 전용면적 59~84㎡ 중소형으로만 공급됩니다.

특히 경산 1, 3일반산업단지로의 접근성과 토산지 산책로, 대구CC 조망 등은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의 경쟁력으로 꼽힙니다.

뿐만아니라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은 한국산업단지공단에서 대규모로 조성하는 경산 4일반산업단지의 개발호재도 기대를 모읍니다.

호반건설산업은 계획된 산업단지가 완성될 경우 1만2천여명의 고용인구 유발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밖에도 경산IC를 통한 경북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고, 진량 초·중·고가 단지 인근에 있어 교육 여건 역시 우수하다는 평가입니다.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 분양 관계자는 "대구, 경산 등 기존에 공급된 호반베르디움에 대한 입소문이 났고, 경산 일반산업단지 직장인들의 문의가 많다"며 "평면, 수납공간 등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은 경북 경산시 하양읍 동서리 1100번지에 마련될 예정입니다.
경산 선화지구 호반베르디움, 8월 말 분양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