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히트 상품 오토고데기 사용 TIP
여름 무더위 속에 뜨거운 바람으로 드라이를 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마련이다. 이럴 때 큰 도움이 되는 것이 `빗살 봉고데기`이다. 빗살이 달린 봉고데기의 경우, 열이 간접적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뜨거운 열기를 이겨내며 드라이를 하지 않아도 되는 여름에 최적화된 헤어 스타일러 제품이다.

이번 여름 수많은 고데기 중에서도 봉고데기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홈쇼핑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고데기를 뽑으라고 하면, 혼자 스스로 무빙이 되는 오토고데기를 뽑을 수가 있다. 오토고데기는 일반 봉고데기에서 롤링이 들어간 기존 고데기보다 더 진화된 기기라 볼 수 있다.

머리카락 끝을 기기에 살짝 말고 버튼을 누르면 스스로 감기기 때문에 손목 힘이 필요 없이 편안하게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봉고데기를 처음 사용했거나 머리길이가 단발이 넘어가는 경우 오토고데기를 사용하기 전에 전체 엉킨 머릿결을 빗질하거나 오토고데기를 작동하지 않은 상태에서 몇 번의 연습을 거치는 것이 필요하다. 오토고데기의 특성상 쉽지만 잘못 사용할 경우 엉킬수 있는 단점이 있기 때문이다. 만약 오토고데기를 사용하다 머리가 엉킬 경우, 오토고데기 바디에서 머리카락을 한 가닥 한 가닥 빼내면 머리카락을 뺄 수가 있다.

여름 무더워 속에서 헤어스타일을 만드는 경우, 스타일링을 하다가 지치기 쉽지만 잘만 사용하면 오히려 무더위 속에서 헤어 볼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마법 같은 아이템이 될 수도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