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렬,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성황리 마무리…소감과 인증샷 공개


배우 백승렬이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마지막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8일 서울 송파구 샤롯데씨어터에서 열린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마지막 공연 무대에 오른 배우 백승렬이 공식 SNS를 통해 작품을 마친 소감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백승렬은 지난 5월 방영된 MBC 드라마넷, MBC MUSIC `캐스팅콜`에서 신성우, 박해미, 카이, 김호영 등 4인 심사위원단들의 만장일치 합격을 받으며 최후의 1인에 등극해 화제를 모은 동시에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주연인 `레트 버틀러` 역할에 최종 캐스팅 돼 작품 시작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어 지난 5월 26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2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친 백승렬은 "저에게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라는 작품 그리고 레트 버틀러라는 역할은 평생 잊지 못할 작품이자 역할이란 생각이 든다" 며 "함께 했던 모든 선후배 동료 배우분들, 스탭분들 그리고 부족한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관객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고 인사를 전한데 이어 "앞으로 더욱 멋지게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미국 남북전쟁에 휩쓸린 네 남녀의 운명과 사랑을 그린 이번 작품에서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모습으로 무대 위에서 열연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 잡은 백승렬은 많은 이들의 호평 속에서 작품을 마무리한 만큼 앞으로 그가 펼칠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백승렬이 남주인공 레트 버틀러 역할로 출연한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29일 공연을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