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왜 그래’ 토니안, 힘든 시기 도움 준 후배 언급하며 ‘폭풍 눈물’


‘인간이 왜 그래’ 토니안이 후배 양세형 때문에 폭풍 눈물을 쏟은 사연을 공개한다.

오는 31일 저녁 8시 30분 채널 JTBC4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JTBC4 ‘인간이 왜 그래’ 2회가 공개된다.

이날 더욱 강력해진 한숨 유발 사연과 유쾌한 게스트가 등장, 토크에 화력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스타의 전화번호부 목록과 문자메시지, 통화목록 등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사적인 ‘인맥 데이터’를 낱낱이 공개하는 ‘체크人’코너에서 토니안은 깜짝 사연을 밝힌다.

토니안은 재기의 아이콘 윤정수와 함께 돈과 인간관계에 얽힌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정말 힘들었을 땐 삼겹살에 소주 사먹을 돈도 없었다”며 과거 어려웠던 본인의 사정을 솔직하게 털어놓는 등 힘들 때 자신의 옆을 묵묵히 지켜준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낸다.

앞서 자신은 후배에게 절대 얻어먹지 않는다며 과거 자신의 신조를 언급한 토니안은 “한 친구 때문에 평생 지키려던 제 자존심이 다 무너졌다”고 밝히는 가하면, 돈이 없어 힘들어하는 자신을 위해 후배가 밥을 사줬고 그로 인해 그 동안 지켜온 신조와 자존심이 모두 무너진 기분이 들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한다.

또 토니안은 “당시에는 내 자존심을 무너뜨린 그 후배가 정말 미웠는데 지금은 절친이 됐다”며 “인간관계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됐다”고 전한다. 이에 그 후배에 대한 출연자의 질문이 쏟아지며 “요즘 제일 잘 나가는 예능인”이라며 토니안을 폭풍 오열하게 만든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이외에도 권혁수는 “돈 떼먹고 연락두절 된 친구가 있다. 고소 가능하냐”며 함께 출연하고 있는 변호사 장천에게 진지하게 법적 자문을 구하는 등 분을 삭히지 못하고 욱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토니안의 눈물 나는 우정과 권혁수의 욱하는 모습을 공개할 ‘인간이 왜 그래’는 쉴 틈 없는 인간관계로 ‘관태기’(관계+권태기)에 빠진 현대인의 인간관계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토니안을 비롯해 김호영, 권혁수, 에이핑크 남주, 모델 정혁, 변호사 장천 등이 출연하는 ‘인간이 왜 그래’는 채널 JTBC4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31일(화) 저녁 8시 30분 공개되며,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