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속 수면 걱정 끝"…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 인기 이유
삼복 중 중복인 7월 27일을 기점으로 꾸준히 불쾌감 높은 무더위가 잇따르고 있다. 중복에 맞게 삼계탕이나 홍삼 등 보양식을 챙겨 먹는 움직임이 활발했던 가운데, 맹렬한 폭염 속 건강 관리에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특히 밤 최저 기온이 25℃ 이상 나타나는 `열대야` 현상으로 더위에 허덕이면서 숙면을 취하기가 어려워져 골머리를 앓는 이들이 상당수다..

실제로 열대야에 의한 수면 장애 때문에 집중력 저하, 컨디션 난조 등이 나타나 다음 날까지 일상에 무리를 겪는 사례가 속출하는 중이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보다 질 높은 수면을 돕는 기능성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가 급증하는 추세다. 특히 젤 메모리폼이 내재된 수입매트리스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인기가 높다.

이런 흐름 속에서 미국 매트리스 직구 브랜드인 `스마트바이`가 젤 메모리폼 내장 프리미엄급 제품들을 다각적으로 제공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이 곳은 금액적 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안정성을 높인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의 수입매트리스를 다각적으로 전시-판매함으로써 인지도를 다져온 바 있다.

스마트바이는 고품질 젤 메모리폼 수입매트리스를 다채롭게 비치하고, 구매 희망자들이 언제든 체험할 수 있도록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이 곳에서 취급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경우 젤 메모리폼을 모두 사용하고 있으며 표면 원단까지 젤이 함유된 여름 특화 매트리스도 존재한다. 또한 씰리 매트리스 브랜드의 에센셜 등급 및 퍼포먼스 등급(H5 및 기타 다른 품목들) 등 젤 메모리폼의 함유량이 낮은 제품의 주의사항 등을 상세히 안내하며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미국 메모리폼 안전 인증 `CertiPUR-US`를 통과한 2개월 내 생산 신규 라인업들만을 엄선하고 고집하고 있다. 생산년월일이 오래된 제품을 배제함으로써 소비자들로 하여금 쾌적한 잠자리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관세청 측 개인 통관 번호 적용 하에 배송을 실시함으로써 서비스 품질까지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스마트바이 측 관계자는 "미국 10대 침대브랜드를 부담 없이 어느 때나 체험할 수 있도록 환경을 구성하고 있다. 자사 전시장에서는 USA 썰타 벨라지오 호텔침대 컬렉션 및 슬립핏, 채텀앤웰스,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드림헤븐 등의 라인업을 직구보다 저렴한 수준의 가격으로 제안하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현재 의정부와 수원, 일산, 안양, 부산, 대전 등 국내 다수 지역 총 6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각 지점에서는 여름 시즌을 기념한 특별 한정 할인 행사가 실시되고 있는 중이다.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할인 행사 및 품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6개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