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이장춘 교수 "전체 흐름을 파악하고 조문을 이해하세요"
"합격이요? 가장 짧은 시간에 최대한의 효과를 내는 것이 관건입니다" 올해 10월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3개월 앞둔 시점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이장춘 교수의 한마디다.

"부동산 공법은 단순한 숫자가 출제되는 시험이 아니므로, 단순한 암기로는 합격할 수 없다"고 단호하게 말하는 이장춘 교수. 그의 강의는 `드라마보다 재밌다`는 평을 얻고 있다고 한다.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

실제 수강생은 "수업 시간 던져주시는 농담 한마디도 놓치지 않고 귀담아 듣습니다. 모두 시험과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너무 어려워서 교수님의 흐름과 키워드만 따라갔는데 기적적으로 합격했습니다" 등 이 교수를 향한 호평은 끊이질 않는다.

이장춘 교수의 이력을 살펴보면, 21년간 EBS 방송, 학원, 온라인 등 다양한 곳에서 공법 대표강사로 역임한 공법의 마스터 급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교수의 강의법을 살펴보면 전체의 흐름을 파악하고 기출문제와 시간안배 연습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그러나 이 교수는 "기본기가 충분히 다져지지 않은 수험생은 기출 및 문제풀이에 매달려서는 안 된다"고 조언했다.

합격할 수 있는 최적화된 방식의 강의를 지향하는 이 교수는 "목표는 고득점이 아닌 과락 없는 합격"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조문에 대한 이해, 논리, 해석이라는 세박자가 합격을 좌우한다"고 이야기하며 "강의만 따라오면 정답이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며 자신감을 비쳤다. 올해 시험 합격의 기회를 잡고자 하는 수험생을 위해 "그 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라는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장춘 교수의 공법 강의는 에듀윌 직영학원이나 온라인강의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궁금한 내용은 온라인 1:1 학습질문에 작성하면 이 교수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부동산공법 이장춘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종합반에서 수강이 가능하며, 직영학원으로는 서울 천호학원, 경기 부천학원, 성남학원, 평촌학원 등에 출강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