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매트리스` 수입 매트리스 할인, 템퍼ㆍ씰리매트리스 합리적 가격에 제공
침실은 현대인에게 매우 중요한 공간이다. 힘든 하루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 편안한 휴식과 함께 상쾌한 내일을 맞이할 수 있도록 충분한 수면을 돕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침대 매트리스는 좋은 수면을 결정짓는 요소이다. 크기가 큰 만큼 가격도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잘못된 매트리스 선택은 수면에 큰 지장을 주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겉모양만 보고 침대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매트리스의 기능성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처럼 매트리스의 중요성을 인식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고가의 수입 매트리스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가 있다.

이에 창고형 할인매장인 `오렌지 매트리스`는 직수입과 고객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템퍼ㆍ씰리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100~250평대 대형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직접 누워보고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가 인기를 누리는 가운데, 오렌지 매트리스는 다양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청첩장을 소지하고 방문한 신혼부부 고객에게 10%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아파트 입주 후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작성하면 중복으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배송 전문 기사가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직접 옮겨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