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변경 창업 시, 필수 조건! 진짜 커피전문점 `감성커피`에서 확인하세요
진짜 커피전문점 `감성커피`, 최소한의 투자로 최대 효과 낼 수 있게 업종변경 창업 지원

매출 부진, 아이템 낙후, 인테리어 트렌드 미흡 등 다양한 이유로 업종변경이나 리모델링 창업을 하려는 자영업자들이 많다. 그런데 생각은 있지만, 선뜻 내키지는 않는다. 또 투자금이 들고, 실패할 경우 리스크가 커지기 때문이다.

업종변경 창업을 할 때는 기존에 운영했던 매장의 시설과 운영 집기를 최대한 활용해 초기 투자비용을 낮춰야 한다. 하지만 투자금이 들어간다. 따라서 단 기간에 투자금 회수가 가능한 검증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게 현명하다.

외식 업종으로 업종 변경을 하려는 경우, 창업전문가들은 간편한 매장운영, 아이템의 차별성 및 장래성을 꼼꼼히 따져 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프랜차이즈로 업종변경을 하려는 경우는 본사에서 제공하는 혜택도 살펴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진짜 커피전문점 `감성커피`는 전문가들의 의견에 부합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거품 없는 초기투자 비용,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트, 본사 차원에서의 지원 등 업종변경 창업 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현장 경험 풍부한 정상급 바리스타 5인이 모여 만든 브랜드로 그 완성도가 매우 높다. 본사의 탄탄한 인프라를 통해 가맹점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생산 및 유통하여 제공한다. 이러한 부분은 매장 운영의 안정성, 가맹점의 수익률 향상 그리고 트렌드 변화에 따른 적합한 매장운영 전략 적용 등에 유리하다.

실제로 신 메뉴 개발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신 메뉴 출시는 소비자의 재방문율을 극대화시키고 단골고객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브랜드 가치를 높여주는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이다.

퀄리티 높고 신박한 메뉴 라인, 감성 문구의 담아 낸 네온사인,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등의 조화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동시에 입소문 마케팅 효과를 준다. 실제로 각종 SNS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성커피`의 관계자는 "투자와 투기는 구별해야 한다. 성공 확률이 높은 아이템에 투자를 하는 것은 좋고, 무모하기 수익률만 따져 경쟁력이 떨어지는 아이템에 투자금을 지불하는 것은 투기다."고 하면서, "업종 변경은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한번의 실패 경험이 있기 때문에 더욱 신중해야 한다는 의미다. 이런 면에서 본다면 `감성커피`는 분명 주목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강조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