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할인매장 더슬립, `좋은 품질 좋은 기술력` 씰리템퍼매트리스-저상형 침대-패밀리 침대 세일
날이 더워지면서 푹신하고 아늑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려는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밤에도 최저기온이 25℃ 이상인 열대야 현상으로 인해, 불쾌감을 해소하고 편안한 잠을 이루기 위해 고기능성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이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건강 관리에 있어 잠이 가장 기본이 되는 만큼, 자신의 수면에 적극 투자하려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그 동안 수입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실시해 온 전문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한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이 곳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기 어려운 고기능성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와 더불어 저상형 침대와 패밀리 침대까지 특가로 판매함으로써 열대야 불면증 개선에 일조한다.

세일 행사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매트리스 품목에 합리적인 수준의 할인 단가가 적용된다. 신혼침대와 입주침대로 인기가 높은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는 물론, 사이즈별로 세분화 돼 있는 저상형 침대 및 패밀리 침대 라인업까지 골고루 특가 판매한다.

또한 소비자들은 세일 가격 적용과 함께 추가적인 특별 할인가 제공 혜택도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더슬립 전시장에서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할 시, 최고급 사양의 메모리폼 베개와 타월형 방수커버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더슬립 행사 기획처 담당자는 "저상형 침대와 패밀리 침대, 그리고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제품을 부담 없는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특가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 언제든 편하게 자사의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에 방문해 전문 컨설팅을 받아 보고, 직접 체험 비교 해 본 후 구입 절차를 밟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더슬립은 현재 대구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할인 특가 행사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각 지점에 방문할 경우 `최저가 보장제도` 혜택은 물론 전문 매트리스 인력의 친절한 컨설팅을 오롯이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 세일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상세 정보는 각각의 전시장에 방문해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유선 전화로도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세일 행사가 치러지는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여러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비교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