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롯데월드타워 바로 앞 오피스텔 `잠실 제니알` 주목!
서울 송파구 방이동 먹자골목 일대가 잠실 오피스텔 특화지구로 변모하고 있다. 많은 오피스텔들이 건설 중이거나 사업계획 중이다. 잠실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와 지구 바로 앞 아파트 재개발로 인한 부동산 상승 효과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방이동 먹자골목 일대는 롯데타운과 인접해 있으면서도 개발이 덜 돼 지가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상업지역이었다는 점도 영향을 미쳤다. 인근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2016년쯤 이 일대에서 오피스텔로 개발할 수 있는 모텔 부지가 3.3㎡당 6000만원 수준이었는데, 강남권에선 이 정도로 저렴한 상업지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저렴한 것이었다"면서 "지금은 호가가 많이 올랐다"고 말했다.

잠실과 송파의 1인가구 기업종사자는 다른 지역에 비해 수가 많으면서도 그동안 소형주거상품의 공급이 부족한 실정이었다. 게다가 삼성 SDS 본사와 문정법조타운, 롯데월드타워를 비롯한 롯데타운의 수많은 비즈니스 수요가 유입되어 잠실 오피스텔 특화지구는 향후 높은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서 잠실 오피스텔 특화지구 내에서도 대로변에 인접한 앞자리를 선점한 오피스텔 `잠실 제니알`에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잠실 제니알은 지하2층, 지상 16층 규모에 총 182실(예정)로 구성되며 인근에서 보기드문 1.5룸 특화설계로 2-3인이 거주하기에도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또 5호선 몽촌토성역과 2호선 잠실역을 비롯, 김포공항-마곡-여의도-신논현-삼성-잠실로 이어진 황금라인 9호선의 한성백제역(예정)까지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을 선점해, 강남의 비즈니스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높은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오피스텔의 성공요건 중 하나인 미래가치 측면에서도 잠실 제니알은 뛰어나다. 석촌호수, 올림픽공원을 잇는 잠실관광개발특구, 코엑스와 종합운동장을 잇는 국제교류복합지구의 조성 및 잠실 미성·크로바·진주아파트 재건축으로 더 많은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으며 지가의 상승으로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렇게 뛰어난 투자가치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잠실 제니알은 탁월한 주거환경으로 실수요자들에게도 호응을 받고 있다. 2bay 전창구조로 타 오피스텔 대비 탁월한 개방성을 갖췄으며, 1.5룸 특화설계로 효율적인 공간의 분리를 실현했다. 또 접근성 좋은 3면 코너로 더욱 넓어진 입지를 자랑한다.

잠실 제니알의 내부를 살펴보면 강남권 최초로 LG스타일러, 광파오븐렌지를 기본 제공하고 드레스룸과 시스템가구 등 실수요자가 바로 입주해 살아도 만족할 수 있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오피스텔 바로 앞에는 142만㎡에 달하는 올림픽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석촌호수와 한강시민공원도 가까워 도심 속에서 자연을 누리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롯데월드타워를 비롯한 백화점과 홈플러스, 먹자골목, 송파구청, 아산병원 등 생활인프라도 완벽해 서울 내에서 비교할 데가 없는 최상의 편리를 누릴 수 있다.

이렇게 완벽한 투자가치와 탁월한 주거가치를 갖춘 잠실 제니알의 홍보관은 송파구 방이동 51 올림픽파크리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7월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