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와 안아줘` 윤지혜, 종영 소감 “어두운 극 분위기와 달리 현장 참 따뜻했다”


‘이리와 안아줘’의 윤지혜가 감사한 마음을 담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윤지혜가 출연한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가 지난 19일 32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윤지혜는 열혈 기자 ‘한지호’ 역을 맡아 탁월한 연기로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가운데, 훈훈한 종영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극에서 한지호(윤지헤 분)는 레이디 포커스 기자로 등장해 특종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취재에 열을 올리는 인물로 완벽 변신했다. 집요한 취재 열정으로 정점으로 치닫는 스토리에 긴장감을 더하며 짧은 순간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 것. 특히, 대담한 언론 보도를 통해 사건 해결에 가담하는 모습으로 캐릭터의 상징성을 보여줬다는 평을 받았다.

가슴 따뜻한 엔딩과 함께 윤지혜는 “독특한 장르와 소재가 담겨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고 미약하나마 도전한 작품이었다. 어두운 극 분위기와 달리 현장은 참 따뜻했다. 힘들어도 항상 침착하고 노력했던 배우, 제작진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 특히, 신인 배우들과의 호흡이 신선한 설렘으로 와닿았다. 작품이 끝나 아쉬움도 크지만 함께 했던 좋은 분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얻어 간다”라며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윤지혜가 출연한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19일 32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