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들으면 좋은 사랑 노래’ 한소아X이겸, 밀당남녀 세 번째 프로젝트 러브송 `맴맴` 공개


순수 고막여친 한소아와 순수 기타리스트 이겸이 세 번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한소아와 이겸의 `밀당남녀` 세 번째 프로젝트 음원 `맴맴`이 공개된다.

지난 3월 `샤랄라`, 5월 `말풍선이 보여`에 이은 `맴맴`은 한소아와 이겸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신곡으로, 기타리스트 이겸이 작사 작곡했다.

`레시가드 워터프루프 완벽해 / 자신없어 비키니는 못입겠어 / 걱정마 내 눈엔 전부 예뻐보여` 등 듣기만 해도 달달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정이 듬뿍 느껴져 또 한 번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새로움 엔터테인먼트 측은 "`맴맴`은 무더운 여름날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손잡고 시원한 바다로 달려가며 들을 수 있는 신나는 여름 러브송"이라며 "`맴맴`으로 연인과 함께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순수 고막여친`으로 불리며 아름다운 보이스가 매력적인 한소아는 `널 헤는 밤`과 `이사 전날`, `잘 지내니` 등의 솔로곡에 이어 이번 밀당남녀 프로젝트로 올 여름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