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표 `파리 감성`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이 오는 19일 베일을 벗습니다.

레스케이프호텔은 서울 중구 퇴계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옆에 자리하고 있으며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구현한 국내 최초의 어반 프렌치 스타일 부티크 호텔입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야심 차게 추진하는 신사업으로, `2040 소비층`을 타깃으로 한 라이프스타일형 호텔을 추구합니다.

레스케이프 호텔명은 `일상으로부터 달콤한 탈출을 꿈꾼다`는 의미로 프랑스어 정관사 르(Le)와 탈출(Escape)의 합성어로 지었습니다. 설계는 부티크 호텔 인테리어의 대가인 자크 가르시아가 맡았습니다. 19세기 프랑스 귀족 사회의 영감을 받아 객실 디자인에는 우아함과 클래식을 담았고, 강렬한 색감을 바탕으로 한 내부 인테리어도 인상적입니다.
정용진표 `파리 감성`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베일 벗다
4성급 호텔인 레스케이프 호텔은 지상 25층 규모에 20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대시설은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티 살롱, 커피 스테이션, 최상층의 바, 피트니스, 스파, 이벤트룸 등의 시설이 갖춰졌습니다.

6층에 마련된 메인 중식당인 `팔레드 신(Palais de Chine)`에서는 홍콩 최고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모트 32(Mott 32)`의 노하우와 철학을 담은 시그니처 메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최상층인 26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L`Amant Secret)`는 세계적인 레스토랑들과 끊임없이 교류하며, 늘 변화하는 미식 플랫폼으로서 운영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 파트너는 뉴욕 대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더 모던`입니다.

이용호 대표 이사는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 브랜드로 기존 국내에는 없던 컨셉의 부티크 호텔인 레스케이프 호텔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신세계조선호텔은 오늘 선보이는 레스케이프 호텔을 시작으로 향후 고객들에게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