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1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 가답안/자동채점 서비스 오픈 예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늘 시행중인 `2018년 제21회 주택관리사(보) 시험 관련 가답안 및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에는 가답안 제공은 물론, 시험 결과를 자동으로 채점해 볼 수 있는 `자동채점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미리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를 신청한 수험생에게는 서비스 오픈 시 바로가기 링크 문자가 발송된다.

오늘 오후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는 시험지와 가답안을 다운로드 받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의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돼 합격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시험결과 분석 자료도 확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시험 당일부터 21회 1차 시험의 해설특강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해설특강에서는 민법 신의영 교수,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 공동주택시설개론 이강일 교수의 명쾌한 문제풀이와 출제경향 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7월 14일(토)부터 27일(금)까지 시험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듀윌 홈페이지에 생생한 시험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 영화예매권, 피자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 외에도 참여한 전원에게는 음료수, 수강할인권 등을 100%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7월 21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서울 구로동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2019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설명회`를 개최할 방침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