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년 전통의 `경록`, 공인중개사 기본서/인강/문제집 정답률 확인 이벤트 펼쳐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창사 61주년을 맞아 자사 공인중개사 기본서·인강·문제집 정답률 확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이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에서 `정답률 확인` 배너를 클릭해 공인중개사 인강·기본서·문제집의 내용과 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과목 기출문제를 비교하며 정답률을 살펴본 후, 하단의 `정답률 확인완료`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참여 시 즉시 자동으로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포인트를 사용하면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등을 약 85% 이미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등록 가능하다.

본 이벤트를 활용해 더욱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는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은 인강과 교재를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무료 수강권,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응시할 수 있는 `IT 학습센터` 무료 이용권 등의 혜택도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 및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룬 콤팩트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이에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공인중개사 시험의 골자를 자연스럽게 숙지하는 방법으로 합격률을 높이는 게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경록 관계자는 "`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의 모태`로서 우수한 부동산교육 콘텐츠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을 누구나 쉽게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 길잡이 역할을 할 것"이라고 향후 포부에 대해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