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제40회 원서접수 시작…에듀윌 목표달성 이벤트 오픈
제4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원서접수가 시작됐다. 오는 8월 11일(토) 치러지는 시험은 7월 25일까지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참여만 해도 100%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목표달성 한국사`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수험생들은 자신의 8월 한능검 시험 목표점수만 입력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시험 실시 후 자신의 목표점수를 맞춘 경우 치킨을 받을 수 있으며, 목표점수를 맞추지 못했거나 불합격 하더라도 자신의 시험 성적표를 인증 시 커피 기프티콘을 100% 받을 수 있다.

제40회 한능검 고급, 중급 접수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네이버에서 `에듀윌 도서블로그` 검색 시 나오는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2주안에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중급` 교재를 출간 중이다.

스테디셀러라고 불리는 해당 교재는 온라인 서점 예스24 한능검 고급, 중급 부문 6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으며, 고급 교재의 경우 제38회 시험 기출문제를 수록한 개정판을 선보여 출간과 동시에 화제가 된 바 있다.

2주끝장 교재는 지난 5월에 실시한 제3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서 높은 명중률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시험 명중률은 각각 고급 96%, 중급 100%를 기록했으며, 시험 당일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생중계한 `에듀윌 라이브 한국사 끝장토크` 역시 3만 6천여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