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12일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 첫 방송


‘라이징 아이돌’ 더보이즈가 12일 디지털싱글 ‘지킬게’ 발매와 동시에 대대적인 새 웹 리얼리티 출격에 나선다.

더보이즈의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의 새로운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 편`이 오는 12일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 채널 및 유튜브, 멜론 등을 통해 첫 방송 된다"고 9일 오전 밝혔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금일 오후,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해당 프로그램의 첫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보이즈가 데뷔 이후 총 두 차례에 걸쳐 공개한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시리즈는 더보이즈 열 두 멤버가 지닌 숨은 매력들을 통통 튀는 구성으로 담아 일명 ‘더보이즈 입덕교과서’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사랑 받아온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온라인 콘텐츠다.

팬들의 관심에 힘입어 이번에는 여름방학을 맞은 10-20 팬들을 위해 리얼리티 무대를 야외로 확장, 한층 혹독하고 강력한 재미로 더보이즈의 ‘예능 적응기’를 그릴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총 8주에 걸쳐 방송될 더보이즈의 이번 리얼리티는 전세계 K팝 팬들을 위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에스파냐어, 포르투갈어 등 총 5개국어 동시 자막이 서비스되어 글로벌 팬덤의 마음 역시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름특집 더보이즈의 `극한` 예능 버라이어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은 친숙한 피서지 공간에 RPG 게임 방식을 도입, 이색 아이템을 활용한 미션, 게임 등을 소화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리얼한 활약상을 그려낸다. 지금까지의 ‘떴다! 더보이즈’ 시리즈보다 훨씬 강력해진 `웃음 폭탄’은 물론 현재 컴백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 멤버들의 확 달라진 변신 역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오는 12일 오후 9시 공개될 1화에서는 경기도 한 펜션에 위치한 일명 `덥 빌리지`에 입주하게 된 더보이즈 멤버들의 등장과 본격적인 첫 미션 수행 과정이 공개된다. 그 동안 더보이즈가 온라인 및 방송을 아우르는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매번 남다른 예능감을 입증하며 호평을 이끈 만큼 이번 새 리얼리티 또 하나의 ‘입덕 유도’ 방송으로 거듭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가요계 `라이징 아이돌` 등극을 예고하고 있는 12인조 신예 보이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블락비 박경이 프로듀싱한 싱글 `지킬게`의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신곡 발매에 앞서 더보이즈는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프로텍트 메시지` 영상 공개를 이어가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여름맞이 웹 리얼리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은 오는 12일 오후 9시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 채널 최초공개에 이어 9시 30분 원더케이(1theK) 유튜브와 멜론, 중국 유쿠(Youku)채널, 더보이즈 공식 네이버 V채널 등 SNS 채널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