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하반기 삼성 채용 대비 GSAT 교재 서평 이벤트 "모의고사 응시권 및 면접 전략북 증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최근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 교재를 출간한 가운데, 이를 기념한 기대평, 서평 작성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 카페 `취톡`과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참가자는 도서에 대한 기대평, 서평만 작성해도 삼성 GSAT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과 삼성 면접 전략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의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는 삼성 GSAT 실전스킬 67개와 실전 모의고사 4회분을 수록한 삼성 GSAT 2018년 하반기 채용 대비 맞춤형 인적성 교재다.

에듀윌이 2018년 상반기 대기업 인적성 검사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기업 인적성 도서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영역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공동 1위로 `기출복원`과 `모의고사`가 선정되었다.

또한, 에듀윌 대기업 인적성 도서 실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기출 복원`과 `실전 모의고사`에 대한 만족도가 무려 88%를 기록했다.

이에, 에듀윌에서는 이러한 상반기 대기업 인적성 합격자 설문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 기출 복원을 토대로 한 `기출 분석`과 유형별 `실전스킬`을 강화한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를 출간한 것이다.

해당 도서는 각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등 각 온라인서점과 주변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서평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네이버에서 `취톡`을 검색한 후 해당 카페에 접속해, 도서 서평 인증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