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바이오더마가 여름철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로 가꿔주는 세비엄 로션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세비엄 로션 기획세트는 피지케어 수분 토너 세비엄 로션(200ml)과 청량한 사용감의 피지 컨트롤 클렌징 워터 세비엄 클렌징 워터(100ml) 2종으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라인은 덥고 습한 여름철 무너지기 쉬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은 물론, 다프(D.A.F)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켜주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라인이라고 합니다. 특히, 세비엄 로션에는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여 모공 밖으로 배출시키는 플루이드액티브(Fluidactiv) 바이오더마 독자 기술이 적용돼 과다 피지 및 스팟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한다네요. 이때, 세비엄 클렌징 워터를 함께 사용하면 미셀 솔루션 기술이 과다 피지를 비롯한 피부 노폐물을 흡착하고 건강한 피부만 남겨 스킨케어 효과가 더욱 배가된다고 합니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키엘은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채워 쫀쫀하게 조여주는 ‘모공 탄력 에센스’ 대용량 사이즈 제품을 여름 한정 출시한다고 합니다. 여름철에는 강력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 그리고 장마 기간의 높은 습도로 인해 피지 분비량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 때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는 모공이 넓어지는 주 원인이다. 더구나 한 번 늘어난 모공은 다시 되돌리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에는 모공 관리에 더욱 힘써야 한다고 하는데요. 키엘이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모공 탄력 에센스’는 넓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줘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라네요. 천연 배양 효모에서 추출된 이스트 성분이 함유돼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 시켜주고, 제라늄 에센셜 오일 성분의 강력한 부스팅 효과로 팽팽하게 리프팅된 피부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스킨 세팅 베이스’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표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글로잉, 스무딩, 톤 밸런싱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스킨 세팅 베이스’는 정샘물 원장만의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피부의 결과 톤을 보정, 더욱 견고하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피부 상태를 세팅해 주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하이루로닉 필링 스피어(Hyaluronic Filling Sphere) 성분이 피부 주름 사이를 채워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준다네요. 또한 미네랄 콤플렉스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메이크업 전 피부 상태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 준다네요. ‘정샘물 스킨 세팅 글로잉 베이스’는 수분과 영양감이 풍부한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강한 광채가 감도는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고 합니다. 윤광 메이크업을 연출하거나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타입) 피부에 제격이라네요. ‘스킨 세팅 스무딩 베이스’에는 피지조절을 돕는 목화씨 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어 불필요한 유분을 잡아주고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정샘물 스킨 세팅 톤 밸런싱 베이스’는 가벼운 커버력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줘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네요. 특히 이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해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원할 경우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