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다이슨(Dyson)이 편의성을 대폭 높인 전문가용 제품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프로페셔널 에디션’을 새로 출시했다. 2016년 첫 출시 이후, 다이슨의 엔지니어들은 주요 국가의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전문가들의 작업 환경에 보다 적합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이로써, 기존 제품보다 길어진 선의 길이로 작업장에서의 움직임이 보다 편해졌고, 노즐도 일반 소비자용에 있던 스무딩 노즐이 추가되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디자이너를 돕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일반 소비자용 제품 및 기존 1세대 전문가용 제품과 차별되는 것은 필터 부분이라고 하는데요. 새로 탑재된 이중 필터는 드라이어 외부로 공기를 효과적으로 순환시키며, 바깥쪽 필터는 자석으로 되어 있어 탈부착이 용이하고 분리 후 물로 세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먼지나 불순물, 오염 물질로 인해 필터가 막히게 되면 본체에서 흰 색 불이 깜빡이면서 필터가 세척되어야 할 시기임을 알려준다네요. 제품에 함께 구성된 브러쉬는 안쪽, 바깥쪽 필터에 쌓인 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데 효과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무스텔라’가 홈플러스 스페셜(Homeplus special)에 입점한다고 합니다. 홈플러스 스페셜은 홈플러스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하이브리드 디스카운트 스토어로, 기존 대형마트 상품 뿐 아니라 편의점, 슈퍼마켓, 창고형 할인마트 인기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멀티채널 할인점이라고 하는데요. 무스텔라는 홈플러스 스페셜의 최초 오픈 매장인 대구점, 서부산점을 통해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홈플러스 스페셜에 입점된 무스텔라 제품은 튜브 타입 올인원 샤워젤 ‘투인원 클렌징 젤 200ml 2개입 듀오 세트’와 데일리 케어 바디로션 ‘이드라베베 바디로션 500ml’, 데일리 페이스용 수분크림 ‘이드라베베 페이셜 크림 40ml 2개입 듀오 세트’,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선로션과 수분 진정 크림 ‘무스텔라 선로션 40ml +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40ml 세트’ 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이 서장훈을 모델로 발탁하며, 서장훈과 함께 한 ‘블금 파티’ 영상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블금 파티’ 영상은 예능계 대세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방송인 서장훈이 등장, 한스킨 클렌징 오일&블랙헤드와 관련된 중독성 있는 랩과 리듬에 맞춰 특유의 시크함이 묻어나는 스웩 넘치는 댄스를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서장훈은 영상 시작과 함께 ‘블랙헤드 금지’를 외치며 지긋지긋한 블랙헤드와 이별하고 ‘블금’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네요. 한스킨 관계자는 "평소 깔끔하기로 유명한 서장훈씨의 이미지와 클렌징은 물론 블랙헤드 관리까지 해주는 제품의 특징이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 며 "이번 영상에서는 서장훈씨가 숨겨왔던 랩과 춤 실력을 선보여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고 하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BRTC(비알티씨)가 가수 김종국, 그리고 그의 매니저가 함께 한 새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네요. 이번 광고는 ‘남자 피부를 위한 퍼스널 트레이너가 필요하다’는 콘셉트로 김종국과 그의 매니저가 화기애애하게 운동하는 장면이 담겨있다고 하는데요. 헬스장으로 보이는 공간 속 자유롭게 운동을 즐기면서 ‘형, 얼굴 너무 구기는 거 아니예요’, ‘그렇다고 널 구길 수는 없잖니’라는 진담 섞인(?) 농담을 주고 받는 모습은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운동을 마친 후 잔뜩 찡그린 얼굴을 피면서 ‘피부 트레이닝은 따로 해야지’라고 말하는 김종국의 모습에서는 강인한 이미지 속 유쾌하고 부드러운 매력이 느껴진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