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전문가용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업그레이드 출시
2016년 출시 이후 뉴욕, 파리, 밀라노, 런던 등 4대 패션위크 백스테이지에도 진출

영국 기술 기업 다이슨(Dyson)이 이중 필터로 차별화하고 편의성을 대폭 높인 전문가용 제품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프로페셔널 에디션’을 새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2016년 첫 출시 이후, 다이슨의 엔지니어들은 주요 국가의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전문가들의 작업 환경에 보다 적합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그 결과로 기존 제품보다 길어진 선의 길이로 작업장에서의 움직임이 보다 편해졌고, 노즐도 일반 소비자용에 있던 스무딩 노즐이 추가되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디자이너를 돕는다.

특히, 다이슨은 필터 부분에서 일반 소비자용 제품 및 기존 1세대 전문가용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새로 탑재된 이중 필터는 드라이어 외부로 공기를 효과적으로 순환시키며, 바깥쪽 필터는 자석으로 되어 있어 탈부착이 용이하고 분리 후 물로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먼지나 불순물, 오염 물질로 인해 필터가 막히게 되면 본체에서 흰 색 불이 깜빡이면서 필터가 세척되어야 할 시기임을 알려준다.

제품에 함께 구성된 브러쉬는 안쪽, 바깥쪽 필터에 쌓인 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데 효과적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프로페셔널 에디션은 스타일링과 건조를 효과적으로 돕기 위해 노즐에도 변화를 줬다.

이 외에도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 탑재된 다이슨만의 기술은 그대로 적용됐는데, 이 제품에만 다이슨만의 에어 멀티플라이어(Air Multiplier™) 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술을 통해 모터에 유입된 공기의 양을 3배로 증폭시켜 고압, 고속의 제트 기류를 형성한다. 또한, 20도 각도로 기울어진 바람을 집중적으로 분사함으로써 세심하고 정교하게 모발을 건조하고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프로페셔널은 특허 받은 다이슨 V9디지털 모터를 탑재했다. 이 모터는 다이슨 모터 중 가장 작고 가벼운 디지털 모터이다. V9 모터는 제품의 헤드가 아닌 손잡이 부분에 위치되어 제품의 전체 무게가 균형 있게 분산되도록 설계됐다.

한편, 여름을 맞이해 일반 소비자용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는 블랙?니켈 색상 한정판을 출시한다. 매트한 블랙의 본체와 니켈의 세련된 조화로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본 한정판은 오는 11일부터 다이슨 웹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