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멜로’ 매력 폭발한 박지영의 멜로파티


`기름진 멜로` 박지영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극을 `멜로의 향연`으로 이끌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29, 30회에서 오맹달(조재윤 분)과 왕춘수(임원희 분)는 채설자(박지영 분)를 두고 한 치의 양보도 없는 기 싸움을 펼쳤다.

삼각관계로 얽힌 셋은 한 포장마차에서 우연히 자리했다. 채설자의 옛 연인이었던 왕춘수는 그녀에게, `나를 가지고 노는 것이냐`며 따지듯 물었다. 그러자, 맹달은 춘수를 향해 `나한테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내 설자씨한테 네가 뭔데?`라고 대꾸하며 설전을 이어갔다. 감정이 격해진 두 사람의 실랑이는 주먹다짐으로까지 번졌지만, 경찰의 출동으로 이내 마무리 됐다.

채설자의 손을 이끌고 경찰을 피해 도망친 맹달은 이내 설자에게 키스했다. 그는 `기름지게 사귀어 보자`며 진심 어린 눈빛으로 고백했고, 그들은 헝그리웍으로 돌아가 야식 데이트를 이어갔다. 라면을 안주 삼아 취중진담을 주고받은 둘은 서로의 마음이 깊어져 가는 것을 확인했다.

박지영은 이 장면을 통해 카리스마 칼판장의 모습을 잠시 내려놓고, 새로운 인연 앞에서 수줍어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박지영은 지난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깜짝 등장해 키스신 촬영 현장에서 긴장한 임원희를 리드하며 현장 분위기를 살리는 러블리한 현실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채설자가 서풍(이준호 분)과 단새우(려원 분)의 사이를 눈치 채게 된 가운데, `기름진 멜로`의 러브라인들이 어떤 전개를 이어갈지 기대가 모인다.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