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몽클레르(Moncler)가 배우 밀리 보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과 한 가족이 된 것을 공식적으로 발표 했다고 합니다. 지난 2월, 밀라노에서 진행 됐던 몽클레르 지니어스(Moncler Genius) 론칭 이벤트에 밀리가 참석한 이후 브랜드는 그녀와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로 결정했고, 이에 따라 이번 몽클레르 광고캠페인의 일원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밀리 보비 브라운은 지난 해 미국 넷플릭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에서 넘치는 매력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고 합니다. 연기뿐만 아니라 떠오르는 할리우드 패셔니스타로서 주목 받고 있는 만큼 몽클레르와의 캠페인 활동에도 관심이 모아진다고 하네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투미(TUMI)가 2018 가을, 투미의 글로벌 시티즌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스칸디나비아로의 여정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캠페인은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연예인, 초상화 사진 작가 `루벤 아판나도르[Ruven Afanador]와 함께 하였으며, 투미와 다니엘 헤니의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조화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고 하네요. 투미의 2018 가을 컬렉션은 스칸디나비아의 아름다운 자연과 기술, 공예 등에서 영감을 받아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담아 세심하게 디자인되었다고 합니다. 다양한 컬러, 질감의 연구를 통해 새로워진 카무플라주 프린트와 다채로운 시즌 컬러 등 매력적인 컬러 팔레트를 선보인다네요.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겸비한 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은 새로운 스타일과 컬러 및 프린트로 업데이트되었다네요. 견고한 내구성의 FXT SS 방탄 나일론 소재에 블랙 가죽 디테일과 건메탈 하드웨어가 더해져 더욱 모던한 실루엣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 차콜 레스토레이션(Charcoal Restoration), 아틱 레스토레이션(Arctic Restoration)과 같은 모던한 밀리터리 스타일과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리플렉티브 툰드라(Reflective Tundra) 등 새로운 시즌 컬러가 더해졌다는데요. 새로운 실루엣의 킹스 백팩 토트(Kings Backpack Tote)는 넓은 메인 수납공간을 비롯해 노트북, 태블릿 수납공간과 방수 기능이 있는 사이드 포켓 등 뛰어난 수납구성으로 탁월한 패킹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지난 6월 29일 화순 엘리체 CC에서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캘러웨이 VIP 인비테이셔널’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지난 4월, 서울•경기 지역 VIP 인비테이셔널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캘러웨이 어패럴의 전라지역 VIP고객 150여명을 초청해 샷건&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다고 하는데요. 캘러웨이 어패럴은 이번 대회에서 참가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로 니어리스트, 롱기스트, 베스트 드레서, 행운상 등 다양한 시상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총 1천 만원 상당의 캘러웨이 의류 및 용품을 이벤트 경품 및 시상식 상품으로 참가자들에게 제공했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