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임세미, 촬영장에서 맞이한 깜짝 생일파티


임세미가 드라마 ‘어바웃타임’현장에서 진행된 깜짝 생일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2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세미가 배수봉 역으로 출연 중인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의 비하인드 컷으로, 실제 임세미의 생일을 위해 준비된 깜짝 생일파티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임세미는 함께 출연중인 배우 이상윤, 이성경과 함께 케이크를 들고 얼굴에는 생크림을 묻힌 채 기쁜 마음을 숨기지 못하는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깜짝 이벤트를 위해 비밀리에 동료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직접 케이크를 준비했고, 촬영중간에 회의를 하자는 설정 속에 모두가 모인 공간에서 생일파티가 진행되었다. 특히, 탄탄한 기획과 함께 임세미의 매니저에게도 비밀로 하는 철통보안으로 정말 ‘깜짝’ 이벤트가 될 수 있었다는 후문.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배우들끼리 케미가 너무 훈훈하네요, 마지막방송까지 잘 볼게요!”, “모두에게 사랑받는 세미의 매력이 저기서도 빛을 발한 듯!”, “비밀리에 준비하신 모든 배우와 스태프분들 너무 귀여우시다”, “이런 비하인드컷 언제나 대환영! 더 풀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세미 출연의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