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짠하지만 수줍음 넘치는 ‘볼빨간 짠희’가 나타났다


배우 임원희가 수줍음 넘치는 ‘볼빨간 짠희’로 거듭났다.

임원희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어딘지 모르게 짠한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 임‘짠’희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화제를 몰고 있다. 브라운관 속 카리스마 있는 배우의 모습과는 다르게 소탈하고 꾸밈없는 그의 반전 일상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지난 1일 방송에서 임원희는 시린 이를 치료하기 위해 치과를 방문했다. 집에서 시리던 이가 치과에서 갑자기 시림을 느끼지 못하며 치료 시작부터 난관에 봉착하는가 하면 시린 이의 원인이 노화현상 때문이라는 의사의 말에 임‘짠’희다운 짠한 웃음이 폭발했다.

이어 뜻밖의 충치가 발견되며 키스신을 앞두고 있는 그는 생각지도 못한 충치 치료를 받게 됐다. 마치 아기(?)처럼 눈을 깜빡거리며 긴장한 듯한 얼굴이 ‘묘동(묘한 동안) 임짠희’라는 별명까지 만들며 안방극장의 입꼬리를 자극했다.

이후 드라마 ‘기름진 멜로’ 속 키스신 촬영 당일, 로맨스 대사를 줄줄이 읊으며 진지하게 대사연습을 하던 임원희는 다른 키스신 영상을 찾아 빤히 보다가 폭풍 양치질부터 혀클리너, 구강청결제까지 키스신을 위한 철저한 준비성을 보여 미우새 어머니들과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키스신을 앞두고 다소 긴장한 듯한 임원희는 키스신 상대역인 박지영과 짧은 합을 맞추며 부끄러움과 수줍음이 제대로 폭발, 짠한 일상으로 웃픈(?) 웃음을 주던 짠희의 또 다른 모습이 시청자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본격적인 키스신 촬영에 들어간 그는 웃음이 터지는 NG 속 센스 있는 애드리브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며 무사히 키스신을 끝냈다. 임‘짠’희의 부끄러움 넘치는 짠한 일상이 어제도 안방극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이처럼 임원희는 수줍음 넘치고 가식 없는 일상을 보여주며 묘하게 마음을 끌어당기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캐도 캐도 새로운 매력들이 끝없이 나오는 임원희가 앞으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임원희는 현재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기름진 멜로’에서 카리스마 셰프 왕춘수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어딘지 모르게 짠한 일상의 임‘짠’희로 사랑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