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 기초학습 에듀윌 `기특한 특강`이면 합격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소방공무원 초시생들의 시험 합격을 앞당기는데 도움을 주는 기초부터 특별한 `기특한 강의`를 선보였다.

소방공무원 시험 준비에서는 유형 다지기, 지문 분석, 흐름 파악 등이 중요한 가운데, 해당 브랜드는 이 모든 노하우가 담긴 기초부터 특별한 강의, 이른바 `기특한` 강의를 제공하게 된 것이다.

수험생들은 기특한 강의를 통해 기초능력을 쌓을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시험 전 범위 1회독을 할 수 있는 실력을 기를 수 있다. 또한, 학습하는 동안 부족한 내용을 최소화시켜 성적 향상 등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해당 특강은 전문 교수진이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별 기초 내용을 전략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각각 신홍명 교수, 이솔 교수, 조현수 교수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은 신청일로부터 7일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이 운영 중인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이 오는 7일 오후 3시 소방직공무원 설명회를 개최, 선착순으로 무료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

설명회에서는 소방공무원 시험 완전 분석과 함께 합격을 위한 2019년 시험 합격을 위한 과목별 고득점 학습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