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은 다음달 13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2018 부동산엑스포`에 참가해 올인원 소형 주거시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을 소개합니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은 고양시 삼송지구 도시지원시설에 들어서는 대규모 오피스텔입니다.
[2018 부동산엑스포] 현대건설, 올인원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친환경 자재 단지
두 개의 블록으로 조성되는데 2블록은 지하4층~지상25층의 1381실, 3블록은 지하4층~지상24층의 1132실로 총 2513실로 구성됩니다.

현대건설은 단지에 다양한 시설을 만들어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수영장과 실내체육관, 클라이밍, 실내골프연습장 등 스포츠 존을 비롯해 푸드라운지, 사우나, 릴렉스존 등을 설치하기로 했습니다.

여기에 입주민들이 북카페와 자전거카페 등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게스트룸과 코워킹스페이스, 스터디룸 등을 조성합니다.

각 개별 세대의 내부는 포름알데히드 등의 유해성 물질 방출량이 적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힐스테이트의 사물인터넷 서비스 기술을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이 단지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 역세권으로 현재 신분당선을 연장해 환승역으로 만드는 계획이 추진돼 교통 여건도 한층 좋아질 것으로 현대건설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2018 부동산엑스포] 현대건설, 올인원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친환경 자재 단지
한편 한국경제TV가 주최하는 `2018 부동산 엑스포`는 7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1, C2홀에서 진행됩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부동산 엑스포에서는 국내 최고 건설사들이 참여하는 기업관을 통해 최신 분양 트랜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해외 부동산관에서는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의 유망한 부동산 투자정보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새집증후군, 라돈 방사능 등 환경에 대한 위기감을 반영해 친환경 건축 인테리어 스페셜관을 선보입니다.

또한 실전 부동산 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아파트, 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의 전망을 공개합니다.
[2018 부동산엑스포] 현대건설, 올인원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친환경 자재 단지
이주비기자 lhs71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