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 씰리템퍼매트리스-패밀리침대-저상형침대 대폭 특가
요 근래 가구 업계에서 안전성에 대한 우려가 큰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중국에서 넘어 온 아동용 가구에서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되는 등 불합격률이 30%에 달한다는 조사 결과가 발표되면서 국민들의 불안이 증폭되고 있는 중이다. 중국 당국 측은 아동 가구 50개 제품에 대해 불시 검사를 적용해 안전을 위협하는 불량 제품을 적발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부정적 내용이 많은 이들 사이에서 회자되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가구와 침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침구의 경우 얼마 전 라돈 침대 파동이 잇따르면서 더 엄격한 평가 잣대가 적용되고 있는 중이다.

이런 가운데 `안심` 가구 할인매장으로 잘 알려진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더슬립`이 유해물질 걱정 없는 제품들에 특가 할인을 적용한다고 전하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바로 자사의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그리고 패밀리침대 및 저상형침대에 대폭 특가 가격대를 형성하는 것.

더슬립은 그간 미국 정품 현지가 수준의 합리적 가격은 물론 유해물질 검출 없는 친환경 상품성로 인지도를 다져 온 바 있다. 해당 브랜드는 꿉꿉한 여름 날씨에 불면증을 겪는 소비자들, 그리고 안전성에 불안을 느끼는 소비자들 모두를 위해 이번 특별 할인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

최저가 전문 가구 할인매장답게 큰 폭의 할인율이 책정되며, 그 제품은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품목들에 모두 적용된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더슬립의 전시장에 방문해 패밀리침대 및 저상형침대 등 원하는 유형의 품목을 두루 살펴본 뒤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더슬립 측 관계자는 "최상급 품질의 내장재와 외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제품들에 합리적 가격을 적용한다. 전시장에서 제공되는 전 제품들은 모두 직접 품질 및 생산과정을 확인하고 직-병행수입한 안전성 높은 품목들이다.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형 상담을 받고 직접 체험해 본 뒤 합리적 구매를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이 할인을 적용하는 브랜드로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씰리 크라운주얼, 킹스다운, 옵티멈, 매그니플렉스, 엠릴리 등이 있다. 이러한 품목들 가운데 구매 절차를 밟는 이들에게는 가정 내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사은품이 풍성하게 제공된다.

씰리템퍼매트리스-패밀리침대-저상형침대 대폭 특가 행사는 더슬립의 대구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의 전시장에서 일괄적으로 실시되고 있는 중이다. 자세한 제품과 브랜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시장에 방문해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