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유주, 29일 첫 솔로 싱글 ‘Love Rain’ 공개…수란 피처링 지원사격


여자친구 유주가 첫 솔로 싱글 `Love Rain`을 공개한다.

유주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수란과 함께 한 신곡 `Love Rain`을 공개하며, 여름 감성을 적시는 ‘장마송’ 탄생을 알린다.

`Love Rain`은 스윙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 R&B곡으로 각기 다른 시선으로 사랑을 마주하는 여자의 마음을 내리는 비에 빗대어 진솔하게 풀어냈다.

청량하고 호소력 짙은 유주의 보컬과 유니크한 수란의 보컬이 풀어내는 상반된 해석이 인상 깊은 곡이다.

비투비 `그리워하다` 작사, 작곡에 참여한 프로듀서 이든(EDEN)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된 가운데 `Love Rain`이 올여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장마송`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주는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싱글 `Love Rain`을 발표하고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우연히 봄`, `보일 듯 말 듯`, `하트시그널` 등 남성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곡을 통해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유주가 독보적 음색의 보컬리스트 수란과는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번 두 사람의 만남은 유주가 함께 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로 가장 먼저 수란을 떠올렸고, 수란이 이를 흔쾌히 받아들여 성사됐다.

한편, 유주의 첫 솔로 싱글 `Love Rain`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