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엠카운트다운’서 첫 컴백 무대…완벽 비주얼+퍼포먼스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뉴이스트 W는 지난 28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의 첫 컴백 무대를 공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뉴이스트 W는 지난 25일 발매한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와 수록곡 ‘북극성(Polaris)’ 무대를 꾸몄으며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먼저 뉴이스트 W는 애틋한 가사와 감미로운 목소리를 더해 뉴이스트 W만의 감성을 담은 ‘북극성(Polaris)’ 무대를 선보였으며 블랙&화이트 스타일링으로 더욱 세련된 비주얼을 뽐냈다.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소리와 함께 이어진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는 뉴이스트 W가 첫 도전하는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절제된 섹시미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사해 무대를 장악,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또한 뉴이스트 W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강렬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물론 올블랙 수트로 시크함을 더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장식,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장악하는 등 그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활발한 음악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며, 29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