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S7 엣지·아이폰7·6S·G6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 80% 할인 대란
최근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으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지는 추세로 온라인에서는 오프라인에서 받지 못했던 할인 혜택, 사은품, 다양한 재고 보유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요금제를 여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매일매일이 핫딜’ 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네이버 회원 수 25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핫딜폰’ 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주말 맞이 ‘핫딜 대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S9 플러스 256GB 50만 원대, 갤럭시S8, LG V30, 아이폰7 1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아이폰SE, 6S, LG G6 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마감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올 하반기에 출시될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9와 애플의 신형 아이폰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이 출시되기 전에 재고 소진목적으로 할인율을 대폭 강화하여 재고 소진에 가장 큰 목적을 두고 있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아이폰 시리즈’ 구매 시 가입유형, 요금제 상관없이 애플 정품 에어팟을 100% 지급하는 에어팟 지급 이벤트,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