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8·플러스·X·7·6S·SE 등 ‘아이폰 시리즈’ 혜택 강화 및 50% 추가할인
애플의 아이폰SE 후속작 아이폰SE2가 소문만 무성할 뿐 출시일은 내년으로 미뤄진다는 전망이다. WCCF테크와 포브스 등 미국 현지 매체에 따르면 “애플은 지난해 출시 된 아이폰X 후속 모델을 올 하반기에 5.8인치, 6.5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신형 아이폰, 6.1인치 LCD 신형 아이폰을 출시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폰의달인’ 은 신형 아이폰 3종 공개 전에 기존 ‘아이폰 시리즈’ 를 대상으로 구매 혜택 강화 및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7 10만 원대, 아이폰6S, SE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아이폰8, 8 플러스, 아이폰X 구매 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요금제 상관없이 애플 정품 에어팟을 전원 100%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에어팟은 시중에서 구매 시 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이어폰 단자가 없는 아이폰7 시리즈, 8 시리즈, X 이용자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은 ‘갤럭시 S 시리즈’ 를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0원, 갤럭시S9 플러스 256GB 5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