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은 한국경제TV 주최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부동산 엑스포`에 참가해 경기도 성남, 하남, 기흥 등에서 분양 중인 지식산업센터를 선보입니다.

SK건설이 지난 2012년 론칭한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SK V1`은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등을 상징합니다.

먼저 잠실야구장 3배 크기의 지식산업센터인 `성남 SK V1 tower` 연면적 기준으로 140,396㎡에 달합니다.
[2018 부동산엑스포] SK건설, `성남·미사·기흥 지식산업센터` 역세권 입지
전체 지하 2층에서 지상 20층, 2개 동 규모로, 업계에서는 입지나 다양한 특화설비 등 성남에 공급된 지식산업센터 가운데 최고 수준 이라고 평가합니다.

무엇보다 입주사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 시키기 위해 한 공간에 모두 모으는 All in one 설계를 선보인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

경우 공장과 창고, 사무공간을 한 곳에 모은 것 뿐 아니라 입주사 직원들을 위해서는 기숙사 그리고 근린생활시설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분양 중인 `미사강변 SK V1 center`는 연면적 8만 6779㎡에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로 조성됩니다.

우수한 교통 인프라로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갖춘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미사IC를 통해 잠실을 20분대, 강남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분당선 기흥역과 수원CC 골프장 사이에 위치하는 `기흥ICT밸리 SK V1`은 지하 6층~지상 29층, 2개 동, 연면적 19만㎡ 규모로 조성됩니다.

기흥ICT밸리 SK V1은 분당선 기흥역과 신갈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갖춘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기흥역을 이용하면 강남역까지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고 도보 거리에 관곡초, 신갈초, 구갈초 등 초등학교와 기흥중·고, 구갈중, 신갈고 등의 학교가 위치합니다.

삼성SDI 본사, 삼성디지털시티, 삼성디스플레이 등 주변에 첨단기업들이 모여 있어 업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2018 부동산엑스포] SK건설, `성남·미사·기흥 지식산업센터` 역세권 입지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부동산 박람회 `2018 부동산 엑스포`는 다음달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1, C2홀에서 열립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부동산 엑스포에서는 국내 최고 건설사들이 참여하는 기업관을 통해 최신 분양 트랜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해외 부동산관에서는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의 유망한 부동산 투자정보도 현장에서 직접 제공됩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새집증후군, 라돈 방사능 등 환경에 대한 위기감을 반영해 친환경 건축 인테리어 스페셜관을 선보입니다.

또 실전 부동산 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아파트,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의 전망을 살펴보는 기회도 마련됩니다.

이주비기자 lhs71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