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콩떡빙수’, 음원차트 실검 1위 ‘저력 입증’


새로운 `콩떡빙수`로 돌아온 악동뮤지션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저력을 드러냈다.

온 국민에게 시원함을 선사한 썸머 푸드송의 대표곡인 악동뮤지션의 ‘콩떡빙수’가 2018년 새로운 버전으로 돌아온 가운데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제대로 자극한 것.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의 보이스가 새로운 편곡으로 담긴 `콩떡빙수`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뜨거운 여름의 시작을 알렸다. 그리고 이날 오후 악동뮤지션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푸드송도 리스너들에게 기대감을 갖게 하는 `음원강자` 악동뮤지션의 힘을 다시금 느낄 수 있다.

지난 2013년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2` 우승자인 악동뮤지션이 작사, 작곡은 물론 광고 모델까지 맡아 여름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한 `콩떡빙수`는 2018년 스웨덴 뮤지션 ‘Nils Krogh’의 세련된 편곡과 ‘제이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팝스타들의 마스터링 엔지니어를 맡은 ‘Dave Kutch’ 참여해 더욱 경쾌하고 신나게 돌아왔다. 귀에 착착 감기는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가 새로운 편곡과 어우러져 듣는 이의 청량감을 증폭시킨다.

지난 2013년 5월 첫 공개된 `콩떡빙수`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를 휩쓸며 새로운 푸드송으로 자리매김했다. 더불어 발표하는 곡마다 쉽고 독특한 멜로디와 위트 넘치는 가사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았던 악동뮤지션은 `콩떡빙수`를 통해 또 한 번 그들만의 뛰어난 작사실력을 뽐내며 찬사를 받았다.

악동뮤지션과 찰떡처럼 어울리는 달달한 레전드 썸머 푸드송 `콩떡빙수`가 2018년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