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에 나오는 것만 콕 짚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주택관리 관계법규 윤동섭 교수를 만나다
"2020년 전에 무조건 합격해야 합니다" 주택관리사(보) 시험이 2020년부터 상대평가 전환을 앞두고 그전에 합격의 기회를 잡으려는 수험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주택관리사 자격 시험은 2019년까지 평균 60점만 넘으면 합격하는 절대평가제로 최근 2차 과목 난이도 상승이라는 경향이 특히 눈에 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주택관리 관계법규 윤동섭 교수는 방대한 내용을 축소하는 합격 강의로 수험생 사이에서 정평이 나있다.

"어려운 내용이 귀에 쏙쏙 들어오는 명쾌한 강의", "교수님 덕분에 5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도 덜컥 합격해버렸습니다" 등 검증된 합격생들의 다양한 후기가 윤 교수의 강의를 입증하고 있다.

"오로지 합격에 집중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하겠습니다" 윤 교수는 이와 같이 수험생들이 쉽게 이해 위주의 암기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표를 활용한다. 11개 법령의 상호 관련성을 비교하는 교수법을 통해 확실하게 암기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명 TV출강 경력에 빛나는 주택관리사 관계법규 교수의 명성을 보유한 윤 교수는 "어려운 문제에 집착하는 자세를 버려야 합니다"라 말한다. 난이도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배점이 적용되어 쉬운 문제를 틀리지 않는 것이 중요한 합격 전략이 될 수 있다고.

또 하나의 전략으로는 `빈출문제`를 꼽았다. 자주 출제되는 문제를 파악하고 숙지하면 기본적인 득점은 받고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2019년까지는 절대평가제라는 장점을 잘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이 필수적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윤 교수는 수험생을 위한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제2의 인생을 위해 수험생활을 시작한 모든 수험생을 응원합니다! 저를 따라오신다면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윤동섭 교수의 주택관리 관계법규 강의는 에듀윌 서울 대방학원, 노원학원, 부산 서면학원을 통해 수강할 수 있다. 온라인 강의를 통해서도 수강할 수 있으며, 에듀윌 홈페이지의 1:1 학습질문 게시판을 이용하면, 윤 교수의 답변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