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음식 제부도 조개구이 맛집 ‘대진횟집’ 추천
서울에서 가까운 섬 제부도는 당일치기 여행지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가족여행은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인 이곳은 바다와 함께 맛있는 먹거리로도 잘 알려진 여행지다.

다양한 먹거리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조개구이는 칼슘이 풍부해 골다공증 및 어린이 성장에도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남녀노소 즐겨 찾는 해산물이기도 하다.

그중 제부도에서 오래된 전통 있는 식당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대진횟집’ 은 눈과 입이 즐거운 다채로운 음식과, 해물요리 최강 점문점의 타이틀에 걸맞게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조개구이 무한리필시 각종조개, 돼지갈비, 삼겹살, 소세지, 라면 등 여러 가지 음식들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꽃게탕, 꽃게찜, 쭈꾸미전골 등이 있다.

아울러 뒤편에 식당과 함께 바다뷰가 좋은 숙소 모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식당손님에게는 숙박비 할인도 진행 중이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제부도 맛집 ‘대진횟집’ 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대진횟집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상 손님들에게 품질 높은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식당 안에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기 때문에 눈과 입이 즐거운 식사를 하실 수 있다.” 고 전하며 “제부도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숙소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대진횟집을 추천한다.” 고 덧붙였다.

한편, 비주얼과 더불어 깨끗한 조리로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는 맛집 ‘대진횟집’ 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예약 할 경우 기다릴 필요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