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8·플러스·6S·갤럭시S8·S9 플러스 등 `오늘의핫딜` 진행 中
‘매일매일이 핫딜’ 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핫딜폰’ 은 ‘오늘의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9 플러스 256GB 5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0원, LG G6 2만 원대, LG V30 30만 원대, 아이폰SE, 6S 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즉시 마감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아이폰 시리즈’ 를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 구매 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애플 정품 에어팟을 100%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에어팟은 이어폰 단자 없이 출시된 아이폰7 시리즈, 8 시리즈, X 이용자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으며 시중에서 구매 시 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카페 관계자는 “삼성 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애플의 신형 아이폰 3종이 공개 일이 다가옴에 따라 재고 소진목적으로 온라인 최대 할인을 적용했다. 제휴카드 할인 등 눈속임이 아닌 실제 할인을 적용한 금액이다.” 라고 전했다.

핫딜폰은 카카오톡 상담, 고객센터 등을 통해 온라인 상담 진행 후 구매할 수 있는 회원 수 25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