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아트컴퍼니, 좋은학교만들기와 소외계층 학생 위한 교육 물품 기부
㈜제이아트컴퍼니(대표 김은영)가 지난 8일 좋은학교만들기(이사장 이원관)의 아름다운 기부에 동참하여 소외계층 학생을 위한 교육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좋은학교만들기는 소외계층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교복 구매비용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지원 및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이번 좋은학교만들기의 아름다운 기부에 동참한 제이아트컴퍼니는 1,980만 원에 상당하는 교육 물품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PC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학습 게임을 통해 집중력을 강화시켜주는 뉴로스카이(NeuroSky) 사의 마인드셋 헤드셋(300EA)이다.

비영리 사단법인 좋은학교만들기 이원관 이사장은 "제이아트컴퍼니의 따뜻한 기부에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하며 "앞으로도 학생이 행복한 학교, 학부모가 믿고 보낼 수 있는 학교를 만들겠다는 설립 취지에 걸맞게 다양한 지원과 교육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이아트컴퍼니 김은영 대표는 "여러 전문 교육 지원 사업을 통해 학생들의 행복 교육을 실현하고자 하는 비영리 사단법인 좋은학교만들기의 목표가 당사가 지향하는 바와 일치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아트컴퍼니는 실제 교육 현장에서 활용되는 다양한 교육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업으로, 교육 상품이 교육환경에서 의미 있게 활용되는 것에 높은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