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포텐 터진’ 김동한, 1st 솔로 데뷔 타이틀곡 ‘선셋(SUNSE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18일 오후 6시 김동한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의 첫 번째 미니앨범 ‘D-Day’ 타이틀곡 ‘선셋(SUNSET)’의 뮤직비디오 오피셜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된다.

앞서 퍼포먼스 트레일러를 통해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선셋(SUNSET)’ 안무로 시선을 강탈했던 김동한은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화려한 영상미에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높일 예정.

실제 공개될 티저 속 김동한은 다채로운 컬러의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부터 섹시하면서도 댄디한 팔색조 매력으로 미친 콘셉트 소화력도 예고하여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김동한은 정식 데뷔를 앞두고 1일1식에 집중 트레이닝을 병행하며 체중을 7kg 가까이 감량, 비주얼적으로도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솔로 데뷔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룹 JBJ 활동 이후 솔로 뮤지션으로 본격 출발선에 선 김동한의 노력과 열정이 집약된 이번 첫 미니앨범에는 1번 트랙 ‘D-DAY’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선셋(SUNSET)’을 비롯해 펜타곤 우석이 피처링 한 ‘Ain’t No Time’, 피처링 주인공이 베일에 가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는 ‘기록해줘’에 감미로운 발라드곡 ‘새벽전화’ 등 다채로운 장르의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김동한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DAY’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