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씰리,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 최대 60% 할인행사 진행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더슬립은 신혼 이사철인 6월을 맞아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가구 할인매장인 더슬립은 해외에서 이미 품질력을 인정받은 유수의 제품들을 직, 병행수입하여 유통과정을 최소화하고 창고형 매장 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저가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직접 매트리스 공장을 방문하여 품질 및 생산과정을 확인하고 직, 병행수입을 하는 직거래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어 신뢰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더슬립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들은 합법적이고 공식적인 직, 병행수입 제품들이기 때문에 10년 품질 보장이 동일하게 적용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더슬립의 모든 제품들은 비닐 포장이 아닌 바코드가 명시된 정품 박스포장으로 제공되어 가품에 대한 불안을 감소시켰으며, 현지가와 비교하여 거품 없는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해 씰리매트리스, 크라운주얼, 에어룸, 헤밍웨이, 스텐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코리시카나, 썰타, 매그니플렉스, 옵티멈, 엠릴리 등 다양한 매트리스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용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슬립 가구할인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최고의 매트리스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문 인력의 맞춤 설명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고 브랜드별 비교로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접하는 고객도 만족하고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품을 구매할 경우, 택배사를 통해 제품이 배송되는 것이 아니라 전문 인력의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제품이 배송되어 수입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이 손상 우려가 없고 설치까지 완벽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6월은 신혼부부의 탄생과 함께 이사가 많은 계절이라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의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라며, "최대한 많은 고객분들께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총 6개의 매장을 전국에 운영하고 있으며 각 매장모두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편안하게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 전 수입매트리스 할인 행사 및 각 매장위치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